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전망, 가상화폐시세, 앱테크추천, 무료채굴코인

직장인이 추천하는 앱테크 4종

반응형

직장인이 추천하는 앱테크 4종

직장인이 추천하는 앱테크 4종

안녕하세요. 매일 출근하면서 앱테크를 10분 동안 즐기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하고 있는 앱테크인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모으는 방법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앱은 여러 개로 모으지만 포인트가 하나로 모이는 거라 은근 빨리 모여서 괜찮습니다. 다른 앱테크는 출금하는 데까지 한세월인 경우가 많은데 이건 포인트가 금방 모이는 만큼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시간 많지 않으신 분들도 도전해볼 만합니다. 일단 제가 사용 중인 어플은 이렇게 4가지입니다. 아모레 몰, 뷰티포인트, 뷰티 에인절, 카운슬러입니다. 하나씩 차례대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모레 몰 하는 방법

처음 소개할 어플은 아모레 몰입니다. 처음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보입니다. 위에 보이는 사람 표시를 누르면 아래처럼 출석체크가 있습니다. 출석체크 탭을 누른 다름에 출석체크를 해주면 하루에 5p씩 적립이 됩니다. 그리고 출석률에 따라서 추가로 포인트를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월 50% 출석률을 달성하면 추가 200p, 70% 달성시 300p 90% 달성시 500p, 100% 달성시 1000p가 지급이 됩니다. 포인트는 누적으로 지급되는 거라 한 달에 30일이 있는 경우에 매일 출석하면 기본 150p에 추가로 2000p가 적립되어 총 2150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이건 아모레퍼시픽 몰이나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꽤나 쏠쏠합니다.

뷰티포인트

두 번째 어플은 뷰티포인트 어플입니다. 일단 이건 기본적으로 뷰 포설 문을 통해 적립되는 구조입니다. 매일매일 뷰 포설 문이 열리는데 여기에 참여하시면 질문 1개당 1p씩으로 하루 총 5p가 적립됩니다. 이건 출석체크처럼 추가적으로 적립되는 건 없지만 어플 내에서 또 적립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스마트 영수증 복권 최초 동의 시 1000p를 적립해줍니다. 행운 퀴즈를 통해서도 랜덤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또한 렛츠 워크를 통해서 일정 걸음수를 달성하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렛츠 워크 매일 걸음수 기부 프로젝트를 통해 매일 랜덤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이제 제가 포인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모은 포인트는 뷰티포인트 어플 내에서 써봐야 안다에 쓸 수 있습니다. 2500p를 차감하고 달마다 샘플 12종을 신청할 수 있는데 이게 생각보다 저는 좋습니다. 저는 보통 화장품을 자주 구매하지 않는데 여기서 샘플? 신청해서 받으면 여행 갈 때도 편하고 새로운 화장품 써보기도 편합니다. 앱테크 하실 분들은 한번 신청해보시길 추천합니다. 후기 글은 따로 써놓았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카운슬러

마지막 어플은 카운슬러입니다. 이게 귀찮으면서도 나름 쏠쏠합니다. 여기서 적립되는 건 포인트가 아니라 클로버인데 20 클로버=1 뷰티포인트입니다. 그래서 클로버를 적립한 후 전환하기 버튼을 눌러줘야 뷰티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클로버는 하루가 지나면 소멸되는 거라 매일매일 전환을 해줘야 합니다. 전환은 200 클로버 이상일 때만 가능한 점이 좀 불편하긴 합니다. 가끔 저녁에 잊어버리고 전환을 안 해 줄 때가 있어서 저는 웬만하면 모으자마자 바로바로 전환해 줍니다. 클로버는 퀴즈나 스크래치 출석체크를 통해 모을 수가 있는데 스크래치는 꽝일 때는 50 클로버, 당첨일 때는 200 클로버가 모입니다. 퀴즈는 보통 맞았을 경우에 200 클로버가 적립됩니다. 또 아래처럼 출석체크 미션이 있어서 출석체크를 하면 포인트를 줍니다. 여기는 아모레 몰처럼 한 달 단위 출석체크가 아니라 일주일 연속으로 하는 거라 연속으로 출석을 하지 못 할 경우에는 리셋되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또 위에 소개한 것 말고도 라운지 탭에 들어가면 아래처럼 오른쪽 아래에 클로버 모양이 있는 화면이 여러 개 뜨는데 들어가 보면 회색이었던 클로버에 서서히 색이 채워집니다. 클로버에 색이 다 차면 클로버가 보상으로 지급되는데 처음 클로버는 150c 두 번째는 50c 세 번째는 20c입니다. 총 3번까지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클로버는 화면이 멈추면 채워지지 않기 때문에 스크롤을 계속 내리거나 화면을 움직여줘야 합니다. 이건 시간 여유 있을 때 몰아서 해주면 편합니다. 지금까지 뷰티포인트 앱테크 어플 4가지를 소개해봤습니다. 앱테크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화장품에 큰 욕심이 없어서 기초화장품의 경우는 계절에 맞는 수분크림만 구매해서 사용 중입니다. 화장품도 은근 돈이 많이 들어가는 부분이라 앱테크 이용해서 쏠쏠하게 받아 쓰시길 추천드립니다. 뭐든 초창기 때 해야 하는 앱테크이니, 지금이라도 늦지 않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